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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행복카드에 연관된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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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관련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등록일 : 2018-11-16

 

안녕하십니까? 사회보장정보원에서 안내드립니다.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스토리지 증설 작업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에, 전자바우처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기간) ’18. 11. 23(금) 21:00 ~ 11. 24(토) 08:00

  ※ 작업 상황에 따라, 시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사유) 전자바우처시스템 스토리지 증설 작업


○ (해당 서비스) 노인돌봄서비스, 가사간병방문지원, 산모신생아건강관리지원, 장애인활동지원, 지역사회서비스투자, 발달재활서비스, 언어발달서비스, 발달장애인부모상담지원, 임신출산진료비지원, 청소년산모임신출산의료비지원, 기저귀조제분유지원, 아이돌봄지원, 에너지바우처, 여성청소년보건위생물품지원


○ (일시중단 서비스)

  - 국민행복카드를 통한 바우처 서비스 결제(물품 구매시 바우처 차감 불가)

 ※ 기저귀, 조제분유, 여성용품, 에너지원(등유,LPG,연탄) 등 물품 바우처 사용 시 자부담 비용이 발생하므로 유의

  · 카드사별 문의처 : BC카드(1899-4651), 롯데카드(1899-4282), 삼성카드(1566-3336)

  -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포털((www.socialservice.or.kr), 모바일앱

  - 국민행복카드 포털(www.voucher.go.kr), ARS 안내, 본인부담금 납부확인 등


○ (관련 문의) 사회보장정보원 대표번호 1566-3232(내선 4번)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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