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접근성 도구
본문 바로가기
DEBUG
국민행복카드 포털 메뉴
국민행복카드 간단 보기
카드신청과 바우처신청은 개별 진행 후,
카드에 각 바우처를 등록해주어야 합니다.
함께하는 정부기관
바우처 온라인 신청
바우처 사용처 조회
바우처 잔액 조회
바우처 온라인 신청
바우처 사용처 조회
바우처 잔액조회
공지사항
[설문종료] 2022년 첫만남이용권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
[스마트폰] 전자바우처 스마트폰 결제 간단 매뉴얼 안내
[스마트폰] 전자바우처 스마트폰 결제앱 사용자 매뉴얼 및 결제가능 기종 안내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청사 전기안전점검 안내(11.27(금), 18:00 ~ 23:00)
국민행복카드 신규 카드사 추가 안내
자주 묻는 질문
국민행복카드 발급은 누구나 가능한가요?
국민행복카드 체크카드 발급에는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요?
국민행복카드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는데, 바우처 혜택을 이용하려면 통장에 잔고가 있어야 하나요?
국민행복카드로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바우처를 신청하려면, 다른 카드를 또 발급받아야 하나요?
기존에 바우처 지원을 받고 있는 대상자입니다. 저는 국민행복카드가 없는데,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새로 신청해야 하나요?
연관사이트
고객센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1566-3232
*운영일시: 평일 09:00~18:00*
건강보험공단
1577-1000
한국에너지공단
1600-3190
한국건강가정진흥원
1577-2514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동 주민센터
BC카드
1588-9955
1566-2566
1644-4000
1566-5050
1588-6200
1588-8585
1599-1900
1588-0079
1588-4477
1588-3388
1588-1515
1800-4301
1566-6000
롯데카드
1899-4282
삼성카드
1566-3336
KB국민카드
1599-7900
신한카드
1544-8868
보건복지부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