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DEBUG
국민행복카드 포털 메뉴
국민행복카드 간단 보기
카드신청과 바우처신청은 개별 진행 후,
카드에 각 바우처를 등록해주어야 합니다.
함께하는 정부기관
바우처 온라인 신청
바우처 사용처 조회
바우처 잔액 조회
바우처 온라인 신청
바우처 사용처 조회
바우처 잔액조회
공지사항
(변경안내) 제7기 사회서비스 지역자문기관 모집결과 발표일 변경
[이벤트]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앱 의견수렴 이벤트
[설문종료] 2022년 첫만남이용권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
[스마트폰] 전자바우처 스마트폰 결제앱 사용자 매뉴얼 및 결제가능 기종 안내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청사 전기안전점검 안내(11.27(금), 18:00 ~ 23:00)
자주 묻는 질문
국민행복카드 발급은 누구나 가능한가요?
국민행복카드 체크카드 발급에는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요?
국민행복카드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는데, 바우처 혜택을 이용하려면 통장에 잔고가 있어야 하나요?
국민행복카드로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바우처를 신청하려면, 다른 카드를 또 발급받아야 하나요?
기존에 바우처 지원을 받고 있는 대상자입니다. 저는 국민행복카드가 없는데,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새로 신청해야 하나요?
연관사이트
고객센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1566-3232
*운영일시: 평일 09:00~18:00*
건강보험공단
1577-1000
한국에너지공단
1600-3190
한국건강가정진흥원
1577-2514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동 주민센터
BC카드
1588-9955
1566-2566
1644-4000
1566-5050
1588-6200
1588-8585
1599-1900
1588-0079
1588-4477
1588-3388
1588-1515
1800-4301
1566-6000
롯데카드
1899-4282
삼성카드
1566-3336
KB국민카드
1599-7900
신한카드
1544-8868
보건복지부
129